브레노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딜레마랜드 - 교육자료실 [2010 서울시 교육방향과 해설]
|
브레노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딜레마랜드 - 교육자료실 [2010 서울시 교육방향과 해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101 | 영재와 공부 잘 하는 아이의 구별 | admin | 2017.03.16 | 170 |
100 | 수학은 돈 벌어주는 학문 | admin | 2017.03.16 | 100 |
99 | 수학(數學)이 직업환경에 주는 영향력 | admin | 2017.03.16 | 87 |
98 | 유아교육 선진화를 위한 종합적인 발전 방안 마련 | admin | 2017.03.16 | 135 |
97 | WHO, 신종플루확산 수학모델 만든다 | admin | 2017.03.16 | 99 |
96 | 뇌의 발달과 수학교육 | admin | 2017.03.16 | 101 |
95 | 아인슈타인 두정엽 정상인보다 커... | admin | 2017.03.16 | 253 |
94 | 싫어하는 과목=수학” 옛말.. 달라진 수학의 위상 | admin | 2017.03.16 | 86 |
93 | 2010년도 서울 영재교육대상자 선발 공고 | admin | 2017.03.16 | 66 |
92 | 또 놀란 수학계 … “필즈상 나올 것 같아” | admin | 2017.03.16 | 150 |
91 | 왜 미실은 달력을 탐하는가? | admin | 2017.03.16 | 190 |
90 | 소련의 비밀무기 '수학' | admin | 2017.03.16 | 95 |
89 | 수학경쟁력이 미래경쟁력-답은 귀신같이 찾지만, 과정을 물어보면... | admin | 2017.03.16 | 113 |
88 | 수학을 잘 해야? | admin | 2017.03.16 | 95 |
87 | 남녀 수학 격차는 선천적일까-타고난 유전적 요인 vs 성적 고정관념에 따른 환경 차이 | admin | 2017.03.16 | 174 |
86 | 수학전공자가 최고연봉자 | admin | 2017.03.16 | 235 |
» | 2010 서울시 교육방향과 해설 | admin | 2017.03.16 | 140 |
84 | [수학경쟁력이 미래경쟁력](1)-중·일에 비하면 한참 뒤떨어진 '수학후진국' | admin | 2017.03.16 | 88 |
83 | 1시간 강연에 1억, 어느 경제학자의 메시지 | admin | 2017.03.16 | 69 |
82 | 철학과 역사가 만나는 수학공부가 펼쳐진다 | admin | 2017.03.16 | 1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