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서점이나 마트에서 자주 봤던 상자닫기 게임이랍니다.
전부터 너무 사고 싶었던 게임이었는데 가격이 또 부담스러워서 ..못사주다가..
이번에 좋은 체험할수 있는 기회가 있다보니....좋았답니다.
울 아들은 남자아이라서 그런지 글씨 쓰는거.이런거 무척 싫어합니다.
그런데 게임 같은 것은 엄청 좋아라하거든요.
연산하라고 하믄 엄청 싫어하면서도 이런 게임 하나 있음 어떨까 싶었는데..
결과는..대만족입니다.
가르기..모으기..개념을 확실히 알수 있거든요.
초등학교 1학년에 입학하면 바로 10을 가르기3과 4를 모으기등..을 배운답니다.
모으기는 괜찮은데.가르기하는것은 약간 어려워해요..
자꾸 반복하면 괜찮은데..
[상자닫기]게임은 정말 이런 경우..제대로 학습으로 연결시킬수 있는 효자노릇할수 있는 게임이라..
엄마입장에서 100%..그 이상으로 마음에 드는 게임입니다.
지금은 초등 2학년인데요..올 겨울에는 곱하기나눗셈도 한번씩 해줄까봐요..
전 교구만 받았는데..워크북도 따로 구입해서 아이랑 해도 좋을 것 같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색깔인지나..숫자인지등.다양한 활동으로 해줄수 있는 교구인것 같아요.
약간 아쉬운점은 주사위가 너무 작은 크기라..삼킬 염려가 있고.동생이 있는 집에서는 관리가 좀 필요합니다..
작아서 관리하기가 좀 힘들고요..교구 상자가 따로 있으면 좋겠습니다.^^
산수 연산공부 저절로 되는 수학도우미 게임입니다..
이번에는 우리 둘째랑..딜레마스타 사이트에서 다운받아서 아이랑 놀았답니아..
상자닫기 특성을 살려서 기억력 게임 하면 그만이더라구요..
우선 상자닫기 워크지를 다운받아서 그 중에..동물위주로 잘라서 칸칸히 동물이름을 넣었어요.
그리고 모두 상자를 닫고 나서 울 아들이랑 번갈아가면서 동물이 어디 있는지..알아맞춰보기게임을 했답니다.
맞춘사람은 보석한개씩 가져가는 게임이랍니다..
어려워할줄 알았는데.저는 어려운데 울 아들은...숫자와 그 아래 어떤 동물이 있었는지 연계해서 외우고..색깔을 힌트얻어서 알거나..
동물 옆에는 어떤 동물이 있었는지..그런 기억을 통해서 맞추는데..제가 봐도 놀랬답니다.
저보다 더 잘하더라구요.
그리고 이긴 사람에는..울 아들이 좋아하는 abc초콜렛하나씩 주는것으로 했더니 ..포상을 해서 그런가 더 좋아하더라구요.
이번에는 워크지 다운받아서..그 안에 색깔 하트를 만들어 가베로 숨깁니다.
그리고 맞는 색깔을..맞추면 주황색 가베칩을 하나씩 갖는 게임입니다.
이것역시 우리 아들이..잘하네요..
워크북이 ..딜레마 스타 사이트에 더 많았으면..하는 아쉼이 들기도 하지만...여러모로 재미있게 잘 사용할수 있는 교육적인 효과가 큰..
상자닫기 게임이네요..강추..강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