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노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딜레마랜드 - 사용후기 [딱~~걸렸네!!]
오리역 영풍문고에서 펜토체스, 소마큐브, 오셀로 3가지를 구입한 유정맘입니다.
할아버지가 아이들의 생일선물을 사주신다고 해서 홈에버(구 까르푸), 하이마트를 찍고
혹시나 하는 마음에 영풍문고에 들렸는데 딜레마 코리아가 딱!! 걸렸습니다.
첫째아이는 초1여자아이고 둘때아이는 5세 남자아이랍니다. 여자아이들이 특히 고학년으로
가면서 수학의 도형에 약하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던 차여서 교육적으로도 도움이 되는 놀잇감이 없을까 하는 저에게 딜레마 교구를 만났을 때의 기분은 우리 딸의 표현대로 "짱"이었습니다. (시중의 완성된 장남감은 금방 찬밥신세가 된고 좁은 집만 더 좁게 만들더군요. 금액도 장난이 아닌건 다 아시죠??)
마음에 드는 교구가 여러가지 였는데 할아버지의 선물이여서 눈물을 머금고 3가지만 골랐답니다.
5세의 아들은 펜토체스의초급문제 앞부분은 혼자서 풀고 3조각이상으로 하는 문제는 제가 조금 도와주니 풀더군요.(너무 자랑인가~~기특하죠??)
그리고 펜토체스나 소마큐브의 조각들로 이리저리 만들고 어떤모양같냐고 물어본답니다..(어른들처럼 닫힌 사고가 아니여서 그런가 봅니다.)
오늘 아침에는 딸이 학교가기 전의 시간을 이용해서 오셀로 한판하엿답니다. 어제저녘에는 신랑과 제가 한판, 물론 신랑이 이겼지만요..(담에는 기필코 홧팅!!)
앞으로 틈틈히 영풍문고에 들러서 다른제품도 접해봐야 겟네요..
아쉬운 점은 요즘은 어느곳이나 포인트가 쌓이잖아요. 그러니까 딜레마코리아 포인트제도가 있어서 앞으로 추가 구입할때도 누적이되고 나중에 선물도 받으면 좋지 않을까요??
그리고 펜토체스처럼 워크북이 있어서 초보들의 길잡이가 책자로 (초,중,고급 단계별도 좋고, 한책자에 단계별고 조금씩 나와도 좋을것 같고..)쳬개적으로 나오면 좋을 것 같아요.
나무의 재질도 너무 좋고 정교하게 만들어진 것이 아이들의 교구중에 명품입니다.
앞으로 번창하세요....
아~참, 어제 구입시 이벤트(?)기간이어서 3가지 구입하면 선물 보내 주신다고 했는데 혹시 탱그램은 안될까요???? (앉으나 서나 탱그램 생각~~~) 활용은 200% 잘 하겠습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