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각분실 및 파손시 조치법(2007년6월9일)

by admin posted Mar 16, 201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브레노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공지사항 ["조각분실 및 파손시 조치법(2007년6월9일)]

“딜레마스타” 교구 사용시 조각을 분실하였거나 파손시 조치법

 

 

 

그동안 많은 분들이 저희 딜레마스타 두뇌개발교구를 애용해 주시고 사랑해
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를 드립니다.

 

“딜레마스타”교구는 이제 전국 20여개 대형서점 및 할인마트에 입점되어 고객
분들이 손쉽게 구입하실 수 있으며, 온라인 쇼핑몰도 오픈되어 집에서도 편하게
구입 하실 수 있게 되었습니다. 매달 2~3개 전국적으로 새로운 매장이 오픈되고
있고, 현재까지는 전부 본사직영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조각분실 및 파손에 대하여 본사에서는 2007년1월26일에 공지사항을 통하여 2007
년3월30일까지 무상으로 지원한다고 약속을 했고, 그 약속을 성실하게 지켰습니다.

 

 

 

매장이 확대되고 판매량이 증가함에 따라 계속 무상으로 공급하는 것은 무리라고
판단되어 2007년 12월 말일까지 다음과 같이 고객지원정책을 변경하여 시행하고
자 합니다.

 

 

 

-------- 다 음 --------

 

 

 

1) 무상으로 조각을 공급 할 경우

 

-. 제품제작 및 운반 상에 문제가 발생하여 제품이 불량할 경우, 제품을 교환해
드리고 원하시면 환불을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구입매장에서 조치)

 

 

 

-. 사용상 부주의로 조각이 파손되었거나 분실 시에도 본사무료교육에 참석
하실 때 제품을 가져오시면 무상으로 조각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펜토체스퍼즐은 1조각, 오셀로 핀 2개까지는 구입하신 매장으로 오시면
무상으로 드 리도록 하겠습니다. 다른 제품은 전화상담 바랍니다.

 

(사전에 전화주세요. 매장에 부품을 가져다 놓을 시간이 필요합니다.)

 

 

 

2) 유상으로 조각을 공급 할 경우

 

-. 매장으로 방문이 어렵거나 본사로 방문이 곤란할 경우

 

-. 분실된 조각수가 많을 경우

 

-. 상기의 경우에는 택배비를 착불로 하여 보내드리고 분실된 조각에 대한
금액은 전화 상담을 통하여 결정하도록 하겠습니다.
(최대한 조각 당 천원입니다.)

 

 

 

이번에 변경된 고객지원 정책은 저희 회사에서 부품이나, 조각을 판매하여
이익을 얻고자 함이 아니고, 전국적으로 판매가 본격적으로 이루어짐에 따라
고객지원에 대한 효율적인 관리와 교육을 통하여 좀 더 저희교구를 효율적으로
사용 할 수 있는 계기를 만들고자하는 취지입니다. 지방에 계신 고객분이
서울로 교육을 받으러 오시기는 힘이 들겠지만 가까운 경인지방 고객분들은
본사교육에 적극 참여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