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레마스타 조각을 분실하였거나 파손하였을때 조치법

by admin posted Mar 16, 201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브레노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공지사항 [딜레마스타 조각을 분실하였거나 파손하였을때 조치법]

그동안 많은 분들이 저희 딜레마스타 두뇌개발교구를 애용해 주시고 사랑해 주셔서
감사를 드립니다.

조각분실 및 파손에 대하여 본사로 전화로 문의를 하거나 매장에서 많은 고객분들이
구입방법에 대하여 문의를 하고 있습니다.

저희 (주)딜레마코리아에서는 고객만족을 위하여 2007년3월30일까지 다음과 같이
분실 및 파손 조각에 대하여 고객지원 정책을 시행하고자 합니다.
(분실 및 파손양이 많지 않을 경우 기간을 연장할 생각입니다.)

1) 무상공급 품목
오셀로, 중국체커, 솔리테어, 전략게임등 핀형태의 막대(페그)

2) 유상공급품목(1조각당 1,000원)
펜토체스, 소마큐브, 탈출게임, 하노이타워등 조금 큰 조각

3) 그밖의 제품에 대하여는 개별적으로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4) 신청방법
-. 홈페이지 사용자 후기란에 글을 올려주시면 유상공급품목도 무상으로 보내
드리겠습니다.(사용자후기 이벤트 양식에 맞게 기재)

-. 구입하신 매장으로 언제까지 오시겠다고 약속을 하면, 매장에 조각을 갖다
놓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매장에 조각을 비치하고 있다가 즉시즉시 드리면 좋겠지만 매장이 협소하고,
제품가지수가 많고, 조각수가 다양하다보니 이 일을 효율적으로 하기 위하여 본사
고객지원 센타에서 총괄하여 지원해 드리고 있습니다.
이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고객지원센타 (02-2637-8307)